2003년 4월의 추천도서


4월부터는 매달 한 권씩 추천도서를 선정하여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립니다.

책을 읽으시고,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까지 독서감상문을 제출하신 분에게는 모두 다음달 추천도서를 선물로 드립니다. 독서감상문은 A4용지 한 장 분량으로 줄거리 요약 없이 책을 읽으며 느낀 점과 도전 받은 점, 그리고 지체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점들을 적으시면 됩니다. 제출은 예흔편집부장에게 해 주시고, 채택된 원고는 예흔에 게재할 것입니다.

 

 참으로 신실하게

이재철 지음, 홍성사, 7,500.

 

이 책은 세 분의 청년사역자가 함께 추천하는 책으로 주 전도사님이 눈물을 흘리며 읽었다는 그 책입니다.

 

이 책은 이재철 목사님의 한국 청년들에 대한 애정 속에서 쓰여진 책으로, 저자 특유의 깊이 있는 통찰력과 문장력으로 말씀, 믿음, 구원, 등 신앙의 본질적인 주제들을 삶의 이야기와 연결시켜 아주 쉬우면서도 깊이 있게 풀어내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입니다. ! 읽어 보세요.

 

구성은 아래와 같이 되어있습니다.

01. 말씀, 그 절대성

02. 믿음, 그 완전성

03. 구원, 그 영원성

04. , 그 현장성

 

내일을 위해 자신의 바탕을 닦고 있는 청년들이 결코 잊어서는 안 될 사실이 있다. 하나님께서는 심령이 오염된 절대다수가 아니라 신실하게 깨어 있는 소수를 통해 인류의 미래를 늘 새롭게 하시며, 신실한 중심은 오늘, 청년의 때부터 길들여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이다. -'책머리' 중에서

 

이번 달에 책 한 권을 사서 읽고, 독서감상문을 써서 제출하시면, 5월 추천도서를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매달 책을 한 권씩 읽고 독서감상문을 쓰면, 책 한 권을 투자해서 올 연말엔 9권의 좋은 경건서적을 소장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영혼도 살찌우고 말이죠^^


영등포교회 청년1부 <로고스> 게재




참으로 신실하게(믿음의 글들 191)

저자
이재철 지음
출판사
홍성사 | 2002-05-17 출간
카테고리
종교
책소개
늘 분주한 그대 걸음을 멈추게 할 청년 서신 그 두번째 유럽의 ...
가격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