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연교회 청년부 <씨앗>소식지

2007년 1월 14일


나무가 숲을 이루어


기도하며 준비하고, 기다리던 2007년이 시작되었습니다. 올 한 해 하나님께서 우리공동체 가운데 행하실 일을 기대하며, 우리공동체의 나아갈 방향을 그림으로 그려보았습니다.

 

1. 토양 : 우리의 가장 중요한 토양은 바로, 예배와 묵상입니다. 함께 드리는 예배와 우리의 삶 가운데 날마다 갖는 경건의 시간은 우리 공동체가 성장하여 숲을 이루어가는 가장 기본적인 토양입니다.

 

2. 나무 : 올 한 해 우리는 네 개의 나무를 중점적으로 키워나갑니다.


 기도의 나무 : 기도는 하나님과 우리와의 관계를 더욱 깊게 하는 것이자, 부흥을 위한 본질적인 전략입니다. 이 기도의 나무에는 매주의 <토요기도회>,<예배를 위한 기도회>, 그리고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기도하는 <디아스포라 기도모임>, 5월27일 해운대 백사장에서 있을 부산경남지역 청년들의 기도모임인 <Again 1907>, 그리고 중요한 시기마다 있을 특별기도회(체인)이라는 가지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올해 <기도사역팀>이 신설되었습니다.


 공동체의 나무 : 공동체는 올 한 해 우리가 정말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키워야할 나무입니다. 공동체의 성장은 우리 개인의 성장은 물론, 선교와도 직결되어 있습니다. 특히 우리는 공동체 안의 무너진 영역을 다시 세우고, 상한 부분을 치유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가지들을 자라게 할 것입니다. <온라인 공동체-청년부 홈페이지 활성화>, 2/4분기에 실시될 공동체40일 캠페인 <Better Together>, 공동체를 떠난 이들을 다시 돌아오게 하는 <Login Project>, 깨어진 관계의 <치유, 회복>, 가족별·또래별 <요리대회, 체육대회, 등반대회> 등이 있습니다.


③ 사명의 나무 : 주님의 지상명령, 전도와 선교의 나무도 우리가 키워야할 중요한 나무입니다. 태국북부지역에 거룩한 강이 흐르게 할 <태국단기선교-거룩한 강>, 7월 31일-8월 1일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드릴 <07 통영선교>, 우리 씨앗공동체의 본질적인 사명 <캠퍼스선교>, 10월 18-21일의 세계적인 전도자 <빌리 그래함> 전도집회, 그리고 11월 11일 전교회적으로 실시될 <1111전도주일>, 그리고 매주의 <전도팀> 등의 가지가 있습니다.


④ 양육의 나무 :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이 하나님의 의의 나무로 자라가는 것 또한 빠뜨릴 수 없는 중요한 나무 입니다. 이를 위한 가지는 이번 주부터 있을 겨울수련회 <PUSAN KOSTA KOREA>, 2월 5-6일 <JUMP 2007>, 그리고 더불어 함께 하나님께로 자라나가는 <가족모임>과, 리더십 양육을 위한<3th JDTS>, 11월 말의 <07 말씀과 청년> 등이 있습니다.

 

3. 숲 : 공동체적으로는 이러한 4가지의 나무를 중점적으로 키워갈 것이며, 그러할 때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이 하나님이 심으신 ❛의의 나무❜로 자라가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이 모일 때 <하나님 나라>라는 푸른 숲이 우리 공동체와 우리들의 삶 가운데 이루어 질 것입니다. 이를 위해 올 한 해 우리 모든 ❛씨앗들❜의 헌신과 기도가 필요합니다. 사랑하는 청년 여러분, 이 비전을 사십시오. 이 비전은 가격을 매길 수 없는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씨앗공동체의 <공동구매> 참여 하신다면, 공짜로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기도의 마우스로 지금 클릭하십시오!


'바람소리 > 목회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단기선교를 다녀와서  (0) 2007.02.11
물꼬를 터라  (0) 2006.12.03
Re4  (0) 2006.09.03